변주곡 형식으로 연주한 '예수는 나의 힘이요' 입니다. ^^

(변주곡이란, 하나의 음악적 주제가 멜로디, 리듬, 화성, 음역의 변화 속에 반복되는 음악의 양식입니다.)

                                                                                                                           사진 출처: 고래일기

 

이번 동영상에서 저는 이 찬송가의 주제와 세 개의 변주를 연주했습니다.  :)  작곡가 이현철씨의 합창곡 '예수는 나의 힘이요'에서 화성진행의 많은 도움을 받았고요.

 

처음엔 잔잔하게 주제를 소개하듯이 연주합니다.

그 다음엔, 

1. 경쾌한 왈츠 변주

2. '물결반주'로 만든 변주 

3. 행진곡 형태의 변주

 

 

날씨가 맑고 좋은 날에, 기분을 더 밝게 만들어 주는 곡이에요.

 

즐겁고 경쾌한 마음으로 감상해주세요~!

 

 

유튜브 채널 : https://bit.ly/pianistryu1  

네이버블로그 : https://blog.naver.com/pianistryu1

인스타그램 : @pianistryu1

 

레슨문의 /입시상담

010-5103-7322

류찬미 피아노 스튜디오

울산시 남구 문수로 409 번길 23 아이파크상가 107

 

 

1. 예수는 나의 힘이요
   Jesus is all the world to me,
   내 생명 되시니
   My life, my joy, my all
   구주 예수 떠나가면
   He is my strength from day to day,
   죄 중에 빠지리
   Without Him I would fall.
   눈물이 앞을 가리고
   When I am sad, to Him I go,
   내 맘에 근심 쌓일 때
   No other one can cheer me so
   위로하고 힘 주실 이
   When I am sad He makes me glad,
   주 예수
   He's my Friend.

 

2. 예수는 나의 힘이요
   Jesus is all the world to me,
   내 친구 되시니
   My Friend in trial sore
   그 은혜를 간구하면
   I go to Him for blessings, and
   풍성히 받으리
   He gives them o'er and o'er.
   햇빛과 비를 주시니
   He sends the sunshine and the rain,
   추수할 곡식 많도다
   He sends the harvest's golden grain
   귀한 열매 주시는 이
   Sunshine and rain, Harvest of grain,
   주 예수
   He's my Friend.

 

3. 예수는 나의 힘이요
   Jesus is all the world to me,
   내 기쁨 되시니
   And true to Him I'll be
   그 명령을 준행하여
   Oh, how could I this Friend deny,
   늘 충성하겠네
   When He's so true to me
   주야로 보호하시며
   Following Him I know I'm right,
   바른길 가게 하시니
   He watches o'er me day and night
   의지하고 따라갈 이
   Following Him, by day and night,
   주 예수
   He's my Friend.

 

4. 예수는 나의 힘이요
   Jesus is all the world to me,
   내 소망되시니
   I want no better friend
   이 세상을 떠나갈 때
   I turst Him now, I'll trust Him when
   곧 영생 얻으리
   Life's fleeting days shall end.
   한없는 복을 주시고
   Beautiful life with such a Friend
   영원한 기쁨 주시니
   Beautiful life that has no end
   나의 생명 나의 기쁨
   Eternal life, eternal joy,
   주 예수
   He's my Friend.

 

 

 

 

 

 

+ Recent posts